본문 바로가기
맛집

[상암 홈플러스 맛집] 두끼 떡볶이 혼밥 충분히 가능!

by 블루의일상 2022. 5. 10.
반응형
사람들이 무지 많았던 상암 홈플러스 두끼 떡볶이 후기 

 

마포 상암에서 외근할 때 상암 홈플러스에서 자주 점심을 해결하는데요. 오늘은 떡볶이가 너무 먹고 싶어서 홈플러스 매장 안에 있는 두끼 떡볶이에 다녀왔습니다. 혼밥 레벨이 높지는 않지만 두끼 떡볶이면 혼밥도 충분히 가능해요. 사진 찍은 날은 직장 동료랑 갔는데 예전에 혼밥으로도 몇 번 갔던 곳이에요. 

 

 

두끼떡볶이는 무한리필 뷔페라서 본인이 원하는 떡볶이 스타일로 해 먹으면 되는데요. 동대문떡볶이, 엄청 매운 떡볶이부터 아이들도 먹을 수 있는 짜장떡볶이, 크림떡볶이, 궁중떡볶이, 카레떡볶이도 먹을 수 있어요. 

 

 

요리를 전혀 못해도 떡볶이 소스 비율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레시피가 다 적혀있어요. 전날에도 매운 음식을 먹은터라 너무 맵게 만들면 속이 아플 것 같아서 로제떡볶이로 만들기로 했어요. 떡볶이 하면 오뎅도 빠질 수 없죠. 

 

 

떡볶이랑 같이 먹는 튀김 종류도 다양하고 떡볶이에 넣어 먹는 라면과 분모자도 있어요. 닭가슴살 튀김, 김말이, 야끼만두 등 다양한 튀김이 셀프바에 있네요!. 저는 어묵을 좋아해서 어묵을 좀 많이 들고왔어요ㅋㅋ

 

 

 

 

 

 

셀프바에서 가져온 재료와 소스로 즉석떡볶이 만들기! ft. 로제떡볶이 

 

저희는 구석자리에 앉았는데 이날 사람이 너무 많아서 매장 내부는 제대로 찍지 못했어요. 앞접시나 육수는 따로 가져올 필요 없이 이미 테이블에 다 갖춰져 있었어요!

 

 

레시피에 적힌 대로 소스 비율을 맞췄는데 너무 매울까 봐 육수를 많이 넣었더니 조금 묽게 만들어졌네요. 보기에는 좀 그런데 매콤하고 맛있었어요.

 

두끼떡볶이는 야채도 듬뿍 넣을 수 있어서 제가 좋아하는 즉석 떡볶이 스타일로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저는 로제떡볶이 소스로 떡볶이를 만들어 먹었는데 매운 거 잘 못 먹지만 매운 음식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로제떡볶이 추천해요! 

 

 

 

 

 

두끼떡볶이 바로 옆에 이디야 카페가 있어서 떡볶이 먹고 옆에 있는 이디야에서 달달한 커피 사먹으면 완벽한 점심 식사 완성! 떡볶이 좋아하시는 분들은 상암 홈플러스 두끼 떡볶이에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