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강남 케이크 맛집] 빌리엔젤 메뉴 가격 당근케익 초코 디저트 추천!

by 블루의일상 2022. 3. 28.
반응형
케이크 맛집으로 유명한 빌리엔젤 강남점 방문

 


친구와 강남에서 만나 저녁을 거하게 먹고 후식 디저트를 먹기 위해 빌리엔젤 (Billy Angel)에 다녀왔습니다. 다른 지점들도 방문했는데 강남점이 확실히 규모가 크더라고요. 빌리엔젤 하면 조각케이크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니 친구와 1인 1 케익을 하기로 했습니다.


들어오는 입구에 이런 것도 있네요. 장식인가 했는데 진짜 껌 나오는 기계 더라고요. 인테리어도 예쁘고 무엇보다 매장이 넓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베스킨 라빈스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같은 비주얼의 우주케이크도 있네요. 밀크 크레이프도 맛있는데 이날은 초코케익이 유독 당기더라고요. 친구는 저의 추천으로 당근케이크를 주문했습니다. 제가 주문한 케익은 뉴욕 레이어 초코 케이크로 가격은 6800원이고 당근케이크는 7500원입니다.




사진에서 보일지 모르겠는데 우주케이크 설명란이 너무 웃기더라고요. 맛있는 걸 다 넣어서 맛 없을 수가 없는 맛이라고 쓰여져있었어요. 몽블랑 케이크도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나중에 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

 

 

 

 

빌리엔젤 케이크, 커피 등 디저트 음료 가격


사진 확대하시면 케이크와 음료 가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디저트 맛집으로 유명한 곳 답게 가격은 좀 있는 편입니다. 어쩌면 조각 케이크보다 차라리 그냥 케이크를 사는 게 더 가격이 괜찮은 것 같아요.



달달한 케이크에는 단 음료보다는 역시 아메리카노가 최고죠. 빌리엔젤 강남역점은 아메리카노가 산미 있는 커피더라고요. 어릴 때는 산미 있는 커피 진짜 못 마셨는데 이제는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신 커피, 쓴 커피 상관없이 커피면 다 좋더라고요.




당근 케이크와 초코 케이크, 아메리카노 두 잔이 나왔습니다. 주말 저녁에 갔더니 사람이 정말 많아서 매장 내부는 제대로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먼저 제가 시킨 뉴욕 레이어 초코 케이크는 사이즈가 다소 작아보이지만 혼자 먹기에 충분합니다. 나는 초코 케이크가 정말 당긴다, 하시는 분들도 1조각만으로 당을 충분히 채울 수 있을 것 같아요. 빵, 크림, 빵, 크림 이렇게 되어있어서 레이어 초코 케익이라는 이름이 붙은 것 같네요. 그리고 케이크 맨 위에 감싸진 초코는 굉장히 진하고 아몬드 같은게 들어있어서 식감도 좋아요. 싸구려 초코 케이크와는 다르게 빵이 전혀 달지 않고 전체적으로 진한 초코맛이 나요. 제가 딱 좋아하는 초코 케익 맛이었어요.


다음은 당근케이크 비주얼입니다. 당근 케이크가 은근 호불호가 갈리는 케이크라고 하더라고요. 어떤 사람은 당근 케이크 안에 있는 당근의 식감이 싫어서 안 좋아하는 분도 계시는데요. 저도 채소를 싫어했던 어린 시절이었다면 당근 케익이 별로 제 취향은 아니었을 것 같아요. 하지만 지금은 당근 케이크 없어서 못 먹는답니다.


매장도 예쁘고 디저트도 맛있어서 두 배로 만족스러웠던 곳이었답니다. 식후땡 후식으로 맛있는 디저트 가게 찾고 계신다면 빌리엔젤에서 커피 한 잔과 케이크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