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 카페

홍대 연남 경의선 책거리 루프탑 카페 '숲길' 데이트 코스 제격!

by 블루의경제일상 2022. 6. 14.
반응형
경의선 책거리 산책 후 즐긴 뷰 맛집 카페 '숲길' 

 

경의선 책거리 걷다가 우연히 예쁜 카페를 발견했어요! 직장이 홍대에 있다 보니 밥집은 자주 갔지만 예쁜 카페는 자주 갈 일이 없더라고요. 그런데 이날은 예쁜 카페에 앉아서 수다도 떨고 힐링하고 싶어서 '숲길'에 방문했어요. 저는 첫 방문이었는데 직장 동료는 이전에 와봤다고 하더라고요. 

 

 

홍대입구역 공항철도 6번 출구를 따라 나오면 경의선 책거리 산책로가 나오는데요. 카페 '숲길'은 책거리 맞은편에 위치해있어요. 문을 열자마자 보이는 인테리어가 인상적이더라고요. 공원 보면서 앉을 수 있는 자리도 있었는데 이날 날씨가 좋아서 위층에 있는 야외 테이블에서 마셨어요. 

 

 

 

 

야외는 탁 트여있다면 카페 내부는 엄청 아늑한 분위기였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더 좋았어요. 이렇게 바깥 뷰를 보면서 마실 수 있는 자리도 있는데요. 데이트 장소로도 제격일 것 같아요. 홍대에서 놀다가 경의선 숲길 산책하고 카페에서 이야기 나누면 딱 좋을 것 같네요ㅎㅎ 

 

 

이날 수다를 엄청 떨면서 미래에 대한 이야기도 하고 이것저것 이야기 나누면서 힐링하고 왔네요ㅎㅎ

 

 

 

 

 

 

요즘은 날씨가 좋다보니 실내보다 루프탑 카페나 야외 테라스 있는 곳이 좋은 것 같아요! 홍대에서 데이트 코스를 찾고 계신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카페 '숲길'! 

 

 

 

 

저는 연남동이랑 이어지는 경의선 숲길보다 경의선 책거리가 더 예쁘더라고요. 특히 장미 필 때랑 벚꽃 필 때 가면 정말 예쁜 산책길을 자랑한답니다. 책거리에 카페뿐만 아니라 맛집도 은근 많고 소품샵도 있어서 홍대 갈 일 있을 때 방문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