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인천 맛집

가정역 국밥집 더진국 수육국밥 루원시티점

by 블루의경제일상 2023. 10. 1.
반응형

오늘의 내돈내산 음식점 후기) 더진국 수육국밥 루원시티점

오늘은 가정 루원시티에 있는 더진국 수육국밥 식당에 다녀왔습니다.

가정 루원시티에 맛집들이 즐비한 먹자골목같은 곳이 있는데요. 요즘 일주일에 한번씩 여기서 도장깨기를 하고 있습니다. 


더진국 수육국밥 루원시티점 

 

대중교통으로 오시는 경우 가정역 4번 출구쪽으로 내리시면 되는데요. 

길가에 주차된 차들이 많아 차를 끌고 오시면 초보운전자인 경우에는 조금 힘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메뉴는 수육국밥과 순대국밥, 순댓국, 순두부국밥 등 다양하게 있는 편이에요. 

수육국밥 가격은 9천원입니다. 작년만 해도 국밥집 대부분이 거의 8천원대였는데 확실히 물가가 많이 올랐다는 것이 실감되더라고요. 

 

 

수육국밥과 수육곰탕 각각 1인분씩 주문하고 사이드메뉴로 순대를 시켰습니다. 

밑반찬으로는 김치, 무, 부추 등이 나오는데 여느 국밥집과 다르지 않게 나오는 편입니다. 

 

 

후기 찾아보니까 점심 때 직장인분들이 많이들 가시는 것 같더라고요. 

저는 저녁 시간대 방문해서 그런지 손님은 그렇게 많지는 않았어요. 이곳은 24시간 영업을 하고 있어 아무 시간대에 방문할 수 있습니다. 

루원시티에 술집을 제외하고 은근 늦게까지 영업하는 식당이 많이 없는데 여기는 24시간 운영이라 부담이 없더라고요. 

 

 

양념장 추가하지 않고 기본 국물 베이스가 빨갛긴한데 그렇게 맵지는 않아요. 

부추를 좋아해서 부추 팍팍 넣고 밥까지 말아서 먹었습니다. 국밥은 프랜차이즈 국밥집에서 맛볼 수 있는 전형적인 맛! 

토종순대는 개인적으로 제 취향은 아니었어요. 분식집에서 파는 일반 순대는 좋아하는데 저는 토종순대보다 그냥 일반 순대가 더 제 취향이더라고요. 

보니까 감자만두를 사이드메뉴로 많이들 시키는데 다음에 방문학 되면 감자만두를 먹어봐야겠어요. 

 

 

친구는 곰탕을 시켰는데 양도 푸짐하고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곰탕 좋아하시는 분들은 수육곰탕 시켜도 괜찮을 것 같아요. 

저처럼 늦은 시간에 오신 분들은 다른 데서 영업시간 찾으며 헤매지 마시고 더진국 수육국밥 루원시티점에 가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이상 내돈내산 가정역 국밥집 방문 후기를 마치도록 할게요. 

 

부평역 숯불바베큐 치킨 찐 맛집 
 - 40년 원조 마미치킨 방문 후기 ft. 웨이팅多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