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비가짬뽕 인천 본점 신메뉴 매콤 로제 짬뽕 후기

by 블루의경제일상 2022. 10. 31.
반응형

오늘은 이비가짬뽕 인천 본점에서 매콤 로제 짬뽕을 먹은 후기를 작성해보려 합니다. 이비가짬뽕 본점은 서구청역 1번 출구 근처에 있는데 거의 한 달에 한 번씩은 꼭 가는 것 같습니다. 워낙 짬뽕 맛집으로 유명하다 보니 매번 갈 때마다 일반 짬뽕을 시켰는데 이번에는 다른 메뉴에 도전해보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신메뉴인 매콤 로제 짬뽕을 시켰습니다. 

 

 

 

사실 이비가짬뽕에서 틀어주는 햄지 로제 짬뽕 먹방을 보고 한번 튜라이 해보고 싶더라고요ㅎㅎ 

이 집 짬뽕만 아니라 탕수육도 맛집이라 탕수육도 함께 주문했습니다.

 

 

이비가짬뽕 매콤 로제 짬뽕 후기 

 

 

 

로제 짬뽕 비주얼입니다. 예전에 저렇게 치즈 한가득 올라간 눈꽃 돈가스 먹어본 적이 있었는데요. 영 느끼해서 잘 못 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런데 "매콤" 로제 짬뽕답게 매운맛과 치즈의 조합이 절묘하게 어우러져서 생각보다 느끼하지 않더라고요. 그래도 역시 이비가짬뽕에서 먹는 일반 짬뽕이 넘사이긴 하지만 로제 짬뽕도 나중에 한번 더 먹어볼 의향이 있습니다.

 

 

섞으니까 약간 로제 불닭 같은 비주얼이 나오네요. 저는 워낙에 불닭볶음면을 좋아하는데 매콤 로제 짬뽕도 불닭볶음면처럼 중독성이 있는 맛인 것 같아요. 불닭볶음면 좋아하시면 만족할 만한 맛일 것 같습니다! 

 

 

 

 

탕수육이 부먹 스타일로 나오는데 부먹이든, 찍먹이든 호불호없이 좋아할 맛의 탕수육이에요. 일반 탕수육보다 튀김이 얇아서 더 맛있더라고요. 튀김 범벅의 탕수육과는 다른 느낌. 

 

 

 

 

이렇게 보니까 진짜 로제 불닭 느낌이네요. 느끼한 듯 하면서도 매콤하니 은근히 중독성이 있어서 또 생각나는 맛입니다. 

 

총평. 

매콤하고 느끼한 거 좋아하면 이비가짬뽕 로제 짬뽕 추천. 그러나 로제 짬뽕보다는 이비가짬뽕 오리지널이 더 맛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