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 맛집

홍대 훠궈 맛집 하이디라오 훠궈 방문

by 블루의일상 2022. 9. 4.
반응형

오늘은 전, 현직장 동료들과 함께 하이디라오 훠궈 홍대점에 다녀왔습니다. 하이디라오 훠궈는 워낙 유명해서인지 저 빼고 다른 동료들은 다 방문해본 적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위치는 홍대입구역 8번 출구 쪽에 있는 롯데시네마 건물에 있습니다! 금요일 저녁에 갔는데 불금이라 그런지 대기하는 사람이 정말 많더라고요. 그래도 매장이 넓어서 한 30분 정도 웨이팅을 하고 들어갔습니다. 대기 의자도 따로 있고 대기하는 동안 놀 수 있는 게임기도 있어서 심심하지 않게 기다릴 수 있었어요.




하이디라오 훠궈는 1994년부터 생겼다고 하네요. 직원분들이 엄청 친절하시더라고요. 저희끼리 사진을 찍으려는데 직원 분이 사진 찍는 거 도와주시고 정말 친절하셨어요.


청유마라, 삼선탕, 버섯탕, 토마토탕 이렇게 네 가지 탕 종류가 나오는데 토마토탕이 정말 맛있더라고요. 삼선탕이 약간 사골육수 같은 느낌이라면 청유마라는 중독성있게 매운 마라 맛이었어요ㅎㅎ 토마토탕은 스튜같은 느낌인데 맛이 깔끔하면서도 살짝 매콤하니 가장 맛있었어요!


총 4명이서 왔는데 다 합쳐서 12만원인가 나왔던 것 같아요. 가격은 좀 있지만 확실히 그만큼 맛이 보장되어있는 것 같습니다.


이름이 뭔지는 모르겠는데 토마토탕 국물이랑 같이 먹으니까 꼭 스튜같아서 맛있었어요. 근데 사진에서는 육개장 라면처럼 나왔네요ㅎㅎ


요건 셀프바에서 가져온 게살스프. 매장도 넓고 쾌적하고 직원분들도 모두 친절하셔서 더욱더 만족스러웠습니다. 오랜만에 직장 동료들과 다 같이 모여서 식사를 하니까 너무 좋더라고요. 만족스럽고 즐거운 식사를 하고 왔습니다.




후식으로 핸드릭스커피로스터스에 다녀왔습니다. 이제 가을이라 저녁 공기도 선선하니 좋아서 소화도 시킬겸 일부러 하이디라오와 조금 떨어진 카페에 다녀왔는데요. 홍대입구역 2번 출구에서 안쪽 골목으로 들어가다보면 나오는 곳인데 분위기가 정말 좋아요. 뽀또치즈쿠키를 시켰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놀랐네요. 재방문의사 100%입니다.


반응형

댓글